대전

검색
  • 0
닫기

아산시 제1회 대한민국 평생학습 도시 좋은 정책상 수상

0

- +

박경귀 아산시장(왼쪽)이 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산시 제공박경귀 아산시장(왼쪽)이 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산시 제공충남 아산시는 '제1회 대한민국 평생학습 도시 좋은 정책 어워드'에서 '좋은 정책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산시에 따르면 전국평생학습도시협의회가 주최한 '제1회 대한민국 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 어워드'는 평생학습도시의 우수 정책 발굴과 사례 공유, 평생학습 현장 격려와 사기 진작을 위해 제정됐다.
 
아산시는 지난 26일 열린 시상식에서 아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배움이 가능한 평생학습 공동체를 구축하는 '학습권역별 교육, 빈틈없는 어디서나 '온(溫) 동네'·'온(On-line) 교육 아산' 정책으로 '좋은 정책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산시의 정책은 '좋은 정책상'을 받은 75건의 정책 중에서도 사회·문화적으로 파급효과가 있고, 귀감이 된다는 평가를 받아 '좋은 정책 TOP15'로 뽑혔다.
 
박경귀 시장은 "읍면동 평생학습센터 구축 등 촘촘한 평생학습 전달 체계 구축을 위한 아산시의 노력이 인정받아 기쁘고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의 다양한 평생학습 활동 보장을 위해 계속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