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검색
  • 0
닫기

대전CBS "지역 교회 섬기고, 언론 역할 충실"…창립 25주년 감사 기념예배

0

- +

대전CBS(대표 김화영) 창립 25주년 감사 기념예배가 21일 대전 기독교연합봉사회관 9층 대전CBS예배실에서 열렸다.대전CBS(대표 김화영) 창립 25주년 감사 기념예배가 21일 대전 기독교연합봉사회관 9층 대전CBS예배실에서 열렸다.대전CBS(대표 김화영) 창립 25주년 감사 기념예배가 21일 대전 기독교연합봉사회관 9층 대전CBS예배실에서 열렸다.
 
류명렬 대전남부장로교회 담임목사(대전CBS 상임 실행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대전CBS운영이사장인 양정국 홍성장로교회 목사와 신현구 대전유성감리교회 담임목사, 신청 대전삼성성결교회 원로 목사, 조광휘 큰빛감리교회 장로 등이 참석했다.
 
양정국 운영이사장. 대전CBS양정국 운영이사장. 대전CBS이 자리에서 양정국 운영이사장은 '대전CBS여 일어나 빛을 발하라'를 주제로 설교했다.

양 이사장은 "대전, 충남은 지리적으로 중심일 뿐만 아니라 하나님께서 여러 가지 최초로 문을 두드리셨던 그 뜻을 발견해 이제 일어나 빛을 바래야 한다"며 "김화영 신임 대표님을 중심으로 대전 CBS가 일어나 큰 빛을 바라게 되기를 소원한다"고 말했다.

대전CBS 권사합창단은 특송을 통해 창립 25주년을 축하했다.
 
대전CBS 김화영 대표. 대전CBS대전CBS 김화영 대표. 대전CBS대전CBS 김화영 대표는 "늘 광야와 같은 어려운 시간을 헤쳐나왔지만, 그 가운데 늘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했다는 의미도 포함돼있다"며 "대전CBS는 지금까지 그래온 것처럼 지역 교회를 섬기며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대전 CBS는 지난 25년 동안 많은 특종 보도를 통해서 지역 사회의 건강성을 회복하는 데 큰 역할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언론 본연의 임무에 충실해 신뢰받는 언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CBS창사 69주년을 기념해 신태호 대전CBS 경영기획국장에게 유공상이, 대전CBS 고형석 기자와 최현주 사원에게 10년 장기근속상이 수여됐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